2020년 양띠 운세 :: 맥북에어 M3 사전예약

오늘은 2020년 양띠 운세 알아볼까 합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올해 어떤 운세가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총운세부터 성격과 나이까지 모두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2020 년 양띠 운세

해당년생

2015년생, 2003년생, 1991년생, 1979년생, 1967년생,

1955년생, 1943년생, 1931년생, 1919년생, 1907년생

 

양은 순한 겉모습 때문에 착하다고 생각하지만 양의 실제 성격은 심술맞고 고집이 센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0년 양띠 운세 총운세는 좋을시기와 안좋을 시기가 정확하게 구분되고 있는데 좋은일이 일어날때는 지속적으로 좋은일이 생기게 되지만 반대로 안좋은일이 생기면 계속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된답니다.

좋은일이 생길때 주변에 질투와 시기가 생기기 때문에 겸손한 마음을 유지해야하고 안좋은일이 생겼을때는 주위에 오히려 사람들이 많이 몰리게 된답니다.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2020년 양띠 운세 재물운은 어떻까요? 큰 재물운은 2020년에 없지만 돈을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신을 위해 투자를 하면 재물운이 상승되고 반면에 사치품을 사는것은 재물운이 달아나게 되기 때문에 올해는 사치품을 안사시는 것이 현망한 방법입니다.

 

2020년양띠 운세의 직장운과 사업운은 일년내내 좋은 기운이 있기 때문에 지금 까지 해오던 일들이 결실을 맺게 되고 직장에서는 승진 등 좋은일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연애운은 애인이 있다면 만나는 시간이 줄어든다면 불평이 생기기 때문에 자주 소통하고 마음을 표현해주셔야 합니다. 애인이 없다면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기회를 잡으셔야 그 모임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양띠성격은 예술적 감각이 좋으며 사교성이 좋아 주변 사람들이 좋아하고 놀때 열심히 놀고 일할때 열심히 일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성격을 잘 드러내지 않는 편이라 주위에서 신비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며 정히하며 솔직한 태도로 사람을 대합니다.

 

 

반면에 양띠성격으로는 자존심이 강해서 간섭받는 것을 싫어하고 경제문제에서는 돈관리를 잘 못해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이용을 잘당하게 되고 책임감이 부족해서 리더십은 약한 편이고 의지도 부족한 편입니다.

 

양띠와 잘맞는 궁합은 토끼띠입니다. 토끼띠와 공통점이 많아서 서로 이해와 배려를 잘해 배우자뿐만 아니라 사업자 파트너로 좋습니다. 돼지띠도 양띠와 궁합이 좋은데 서로 장점 단점을 잘 알아서 조화로운 삶을 이어가고 말띠 역시 서로 매력에 빠져서 사랑을 하게 되는 궁합니다.

 

상극인 띠는 양띠와 소띠로 서로 애정이 없고 서로 충돌하게 되면 지지않으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0년 양띠 운세 살펴봤는데요. 다음시간에도 재미있는 운세 이야기 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2020 년 양띠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