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2 가격 :: 맥북에어 M3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갤럭시Z 폴드2 가격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날씨가 진짜 엄청화창하네요. 바람도 솔솔 불고요! 이런날 이쁜 옷을 입고 피크닉이라도 한번 가야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는 제가 너무 불쌍하네요ㅎㅎ 그래도 다행인건 코로나 확진자가 100명 미만으로 줄었다는 것 입니다~

갤럭시Z 폴드2 가격

아무튼 새로바꾼 갤럭시Z 폴드2 모델이 있어 심심하지는 않을것 같은데요! 이번에 큰맘먹고 갤럭시Z 폴드2 모델을 구매해 지난주 금요일부터 사용하고 있거든요ㅎㅎ 저는 사전예약 이벤트로 구매한거라 조금 더 빨리 사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4일정도 사용해본 갤럭시Z 폴드2 가격 후기 를 한마디로 정리하면 디자인, 스펙 모두 완벽한 모델이라 설명할 수 있는데요! 아직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갤럭시Z 폴드2 후기 글을 짧게 써보려고 합니다.

 

갤럭시Z 폴드2 후기 글을 쓰게되면 가장먼저 디스플레이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었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갤럭시Z 폴드2 모델의 디스플레이는 커버의 경우 6.2인치 크기를, 내부의 경우 7.6인치 크기를 갖췄는데요!

반으로 접으면 일반 스마트폰과 같은 크기로 사용 할 수 있고 펼치면 태블릿 처럼 크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존 폴드 모델과 달리 내부에 펀치홀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 화면을 더 크고 넓게 사용 할 수 있는데요!

 

몰입감이 엄청 뛰어나더라구요. 게다가 주사율도 120Hz가 제공되고 있어 오랜 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해도 눈에 느껴지는 피로감이 덜했습니다.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성능을 담당하는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래곤865+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최신 프로세서라 그런지 일처리 속도가 엄청 빨랐습니다. 네트워크도 5G 이동통신이 지원되서 고용량 앱을 짧은 시간내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구요!

 

메모리는 12GB RAM256GB, 512GB 스토리지가 제공되는데요. 고용량 램이라 그런지 여러앱을 동시에 실행해도 멈추거나 튕기지 않았습니다. 특히 갤럭시Z 폴드2 모델은 화면을 3개로 구분해 3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는데요. 한쪽으로 영상으로보며 다른 한쪽으로 검색을 하고 또다른 한쪽으로 메신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이유에는 고용량 램도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저장공간은 두가지 중 본인의 사용량에 맞게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256GB 모델로 충분할 것 같아 256GB로 구매했습니다ㅎㅎ 아마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갤럭시Z 폴드2 가격 후기 글의 핵심은 카메라 스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메인과 커버 디스플레이에는 각 1000화소의 기본 렌즈가 장착되어 있어서 선명한 화질의 셀카 및 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1200만 화소의 광각, 망원, 초광각 렌즈가 장착되어있는데요!

 

저조도 촬영, 스테디 액션캠, 라이브 포커스등의 기능이 제공되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갤럭시Z 폴드2 모델은 배터리 용량도 아주 넉넉해서 좋은데요! 45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방전되지 않아 편리했습니다.

 

갤럭시Z 폴드가격 2 후기 글을 이정도만 쓰고 이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껀데요~ 바로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구매했지만 정식출시 후 구매해도 다른 곳에서보다 더 좋은 혜택을 받고 변경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온리안몰은 혜택이 좋거든요. 그러니 제가 쓴 갤럭시Z 폴드2 가격 후기 글을 보시고 구매의사가 생기셨다면 혜택을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